1. 항상 경기도 연구장비 공동활용에 힘써주시는 주관기관들에 깊은 감사드리며, 귀 기관 및 대학교의 발전을 기원합니다.
2. 2020년 연구장비 공동활용사업의 우수성과발표회 및 주관기관 간담회를 비대면으로 아래와 같이 개최하고자 하오니 주관기관 관계자분들의 많은 참여를 요청합니다.
가. 행 사 명 : 연구장비 공동활용사업 우수성과발표회 및 주관기관 간담회
나. 행사기간 : 2020.12.21.(월)∼22.(목), 2일간
다. 개최방식
- 우수성과발표회 : 온라인* 열람
*온라인 - 홈페이지(http://gginfra.gbsa.or.kr/html/gginfra/great_product.asp)내 ‘우수제품·성과전시 게시판’
- 주관기관 간담회 : 20년 지원실적 서면 제공 및 주관기관 책임자/담당자 서면 회신
라. 참여대상
- 40개 주관기관 책임자 및 실무담당자
마. 행사일정 및 내용
- ( ∼16일) 20년도 중소기업 장비사용료 지원 현황 공유(서면제공, 별송)
- (21일∼22일) 2016년∼2018년 활용기업 제품개발 성과 전시(온라인게시판)
- (22일∼24일) 주관기관 연구장비 공동활용 촉진방안 간담회(서면 회신*)
*사업간담회 의견서는 2020.12.24.(목)까지 전담기관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.
붙임 : 2020년도 주관기관 사업간담회 의견서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