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사업담당자입니다.
연구장비 사용료 지원... 남은 일정 및 결과보고 제출 관련 안내드립니다.
1. 장비사용 및 결과보고 제출 일정
가. 장비사용 기한 : 11월 25일 (25일 이후 장비사용건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 )
나. 결과보고서 제출 기한 : 11월 30일 까지 (30일까지 제출하셔야만 회계 출납마감 등으로 지원금 지급이 가능합니다.)
2. 결과보고 제출 관련 안내
가. 장비사용 완료 후 회계처리(세금계산서 발행, 거래명세서 발급, 사용료 전액 입금 완료)
나. 주관기관으로 시험성적서(혹은 결과보고서)/세금계산서/거래명세서/장비사용일지 발급 요청
다. 최종 활용액을 기준으로 결과보고서 작성/서명 (첨부파일로 첨부)
라. 홈페이지(http://gginfra.gbsa.or.kr/html/support/product_dev_report.asp )에 업로드
- 모든 제출 서류를 압축(zip)하여 업로드 : 10MB 이하 (10MB 이상인 경우 에러 발생함), 영문파일명 수정
- 시험성적서 용량이 30메가바이트 이상인 경우, 시험성적서를 제외한 전체서류 온라인 업로드,
시험성적서는 사업담당자 이메일 송부 (담당자 이메일 : ragon38@gbsa.or.kr)
마. 업로드 완료 후, 사업담당자로부터 미비서류 제출에 관한 이메일 수령 확인-송부
바. 최종 '장비사용료 지급에 관한 안내 공문 ' 수령시 승인 검토일로부터 2주이내 송금예정임
3. 제출필수 서류
가. 장비사용 결과보고서 : 양식 첨부
나. 세금계산서 : 주관기관 발행
다. 거래명세서 : 주관기관 발행
라. 장비사용일지 : 주관기관 발행
마. 시험성적서/결과보고서/공정완료보고서 : 주관기관 발행
바. 견적서 : 신청시와 변동사항이 있는경우 최종견적서 첨부 필수, 주관기관 발행
사. 기업통장사본
아. 입금내역서 : 전체금액의 사용료 입금완료 후 은행 등 입금증/거래내역확인서 등
자. 견적서 : (만약 신청시와 활용금액이 변동이 되었다면) 변동된 최종견적서 제출
4. 문의처
담당자 : 031-888-6943, ragon38@gbsa.or.kr 유선 또는 이메일 문의
감사합니다.
* 추신 : 현재 70-80개 기업의 결과보고서가 한꺼번에 제출될 예정입니다. 가급적 준비되신 기업은 먼저 제출 부탁드립니다. 늦게 제출된 기업의 지원금은 지급이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